혹시 싸트 스터디 모집 하시고 계시는 분 없나요??ㅠ
글쓴이
- 2015.03.09. 21:06
- 952
곧 채용기간이라서 혼자 풀어보고는 있는데 막막하네요
전 이번 하계인턴 지원 할거라 ㅜㅜ 꼭 붙고 싶은데
아무래도 같이 하는게 더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스터디에 들어 가고싶은데 모집하는 글도 없고 ㅋㅋㅋ
아니면 그냥 제가 마이파티에 올릴까요??????
저처럼 싸트준비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같이 해도 될거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