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분들 질문요!!
글쓴이
- 2015.03.10. 10:48
- 1424
기계과 수치해석.. 이거 신청못햇는데
여름계절에 뜨나요?
그리고 컴퓨터허접인데
이과목은 2학기때 하는거보다 계절이 듣기좋을까요..?
여름계절에 뜨나요?
그리고 컴퓨터허접인데
이과목은 2학기때 하는거보다 계절이 듣기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여름계절있고 교수마다 난이도는 다름
0
0
생생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실히 계절이 편하긴함
0
0
생생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계절 김광훈교슈님 추천
0
0
애매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치 계절 지난겨울부터 없어졋는데..
0
0
즐거운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가래나무
헐..진짠가요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부터 안열릴껄요
그렇게들은거같은데
계절학기 수강편람 한번보세요
그렇게들은거같은데
계절학기 수강편람 한번보세요
0
0
착실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독말풀
아직 편람이안나와서..ㅜㅠ 수치가 안열리다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