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5.03.10. 11:10
- 1161
토익은 2년전에 810점받고 그 뒤로 한번도 안했습니다 그 당시 엘씨420 알씨390나왔어요
이번에 900점이 필요해서 국제교육원 환급강의들으려고 합니다
엘씨만점은 나와야 900이 가능할거같아서 엘씨 들으려는데 단과강의로 엘씨 어떤가요?
아니면 엘씨를 들어야할지
이번에 900점이 필요해서 국제교육원 환급강의들으려고 합니다
엘씨만점은 나와야 900이 가능할거같아서 엘씨 들으려는데 단과강의로 엘씨 어떤가요?
아니면 엘씨를 들어야할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황송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겹벚나무
강의는 무조건 들을생각인데 차라리 알씨듣는게낫나요?
엘씨도 2년전이라 지금은 반타작이나 할지 의문입니다
엘씨도 2년전이라 지금은 반타작이나 할지 의문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년전이면 그냥 둘다 하세요..
저도 고득점은 아니지만 공부해서 300점 올려보니 800이후는 학습량이지 학원수업 듣는다고 더 올라갈 점수는 아니라고 생각해서....
개인적으로 볼 때 토익은 방학 때 2달 바짝해서 올리는게 답이지 학교 다니면서 조금씩 짬 내서 하면 더 효율이 안 나는 것 같아요. 학기 중에는 LC 수업만 들으시고 해커스단어장만 다시 외우고 방학 때 2달 바짝하시는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용.
저도 고득점은 아니지만 공부해서 300점 올려보니 800이후는 학습량이지 학원수업 듣는다고 더 올라갈 점수는 아니라고 생각해서....
개인적으로 볼 때 토익은 방학 때 2달 바짝해서 올리는게 답이지 학교 다니면서 조금씩 짬 내서 하면 더 효율이 안 나는 것 같아요. 학기 중에는 LC 수업만 들으시고 해커스단어장만 다시 외우고 방학 때 2달 바짝하시는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용.
0
0
황송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겹벚나무
조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원 다니시면 2가지 기준으로 선택하시면 좋아요.
사람들이 많이 듣는 수업. 그만큼 대중적이라서 올라간 사람들이 많다는 뜻.
숙제가 많은 수업. 숙제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본인이 해야될 학습량이 많다는 것이에요. 그만큼 소화를 해내야지 학원 수업도 들을 수 있다는 뜻이져. 저같은 경우는 토익 1회 시험치고 수업시간에 독해하고 물어보고 해서 끝내는 학원에 다녔는데 그게 꽤 도움이 됐네요. 스킬이런게 아니고 그냥 말 그대로 문제 많이 풀어서 감을 유지하게 하는 거라고 생각함.
아무튼 힘내세요.ㅎ
사람들이 많이 듣는 수업. 그만큼 대중적이라서 올라간 사람들이 많다는 뜻.
숙제가 많은 수업. 숙제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본인이 해야될 학습량이 많다는 것이에요. 그만큼 소화를 해내야지 학원 수업도 들을 수 있다는 뜻이져. 저같은 경우는 토익 1회 시험치고 수업시간에 독해하고 물어보고 해서 끝내는 학원에 다녔는데 그게 꽤 도움이 됐네요. 스킬이런게 아니고 그냥 말 그대로 문제 많이 풀어서 감을 유지하게 하는 거라고 생각함.
아무튼 힘내세요.ㅎ
0
0
황송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hadowing 이라고해서 lc듣고 따라말해보고 dictation도 하시나요? 단기간에 이 방법이 제일 잘 오르는 것 같아요~ 시간만 매일 정하시고 꾸준히하시면 혼자하시는것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ㅋ
0
0
억쎈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노랑코스모스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혼자서 계속 계속 듣는게 답입니다.
420이면 어느 정도 들리는데 완벽하게 안 들리는 수준일텐데 그렇다면 학습량을 늘려야지 누구 강의를 듣는다고 올라갈 점수대는 아니에요. 강의를 듣더라도 참고 수준이 되지 전적으로 의존할 수준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