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 사업단에서 주는 장학금도 초과되면 뱉어내야하나요?
글쓴이
- 2015.03.10. 11:49
- 1414
장학금을 뭘... 계속 줘서... 국장이랑 합치면 등록금을 약간 상회할거같은데 이거 나중에 차액만큼 다시 돌려줘야하나요?
소득공제때 뱉어내야된단 말도 있던데 뭔말인지 모르겠어요.
사업단에서 설명할땐 등록금하고 별도로 걍 주는거라고 하긴하던데 소득공제인지 뭔지에서 다시 내노라할거면 안쓰고 모셔놔야되는...? ㄷㄷ
누가 좀 알려주세요ㅠㅠ
소득공제때 뱉어내야된단 말도 있던데 뭔말인지 모르겠어요.
사업단에서 설명할땐 등록금하고 별도로 걍 주는거라고 하긴하던데 소득공제인지 뭔지에서 다시 내노라할거면 안쓰고 모셔놔야되는...? ㄷㄷ
누가 좀 알려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등록금이랑 별도면 안뱉어도될듯요
0
0
재수없는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좀 줬으면 좋겠다...
0
0
어설픈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업단이랑 과사랑 다 계산하고 있어요
0
0
멍청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