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3.10. 18:48
- 724
.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 난감하시겠다. 호칭은 맞게 써야하는건데.. 동기분 왜그러시지ㅜㅜ
0
0
화려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5인거 알면서 니니니 하는거면 나라면 못참고 화낼듯
0
0
참혹한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기가 잘못하고 있는겁니다. 반대로 윗사람이 다짜고짜 하대하더라도 잘못된 거구요. 성인이면 서로 합의하기 전까진 존중해주는게 예의입니다
0
0
유능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초부터 박아야하는데..ㅠㅠㅠ
나도 재수생인데 언니라고만 하고 말 까라해서 니라고는 안하는데ㅠㅠ
나도 재수생인데 언니라고만 하고 말 까라해서 니라고는 안하는데ㅠㅠ
0
0
생생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기가 개념이 없네요
0
0
점잖은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