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5.03.10. 23:13
- 6165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 안에서 원만하게 해결될 수도 있는 문제를 남들이 좌지우지하게 만들고 싶지는 않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일이 커진듯 하네요.
일이 잘 처리되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어디다 문의나 이의를 제기한들 달라질건 없을거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근 몇년간 학생회비 사용내역이나 영수증 처리한거
기록 남기고 과사무실에 있어야 할텐데
그거 확인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학생회는 캠퍼스별로 따로있나요?
장전총학이 바이오산업기계를 조질수있는건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양하고 양산에도 총학이 선거운동하러 갔다고 들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내지않아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엠티, 개강총회 학과에서 하는 큰 행사 1년에 몇번이나될거같나요? 그런거 빠진다고 과생활못하는거아니고
1년있으면 바뀔 과회장 눈치볼필요는 더더욱없습니다.
이 글이 더 널리퍼지고 논란화되서 학회장이 정신차리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할 수도 있고 복학할 수도 있으니 돈부터 내라고하는 말을 되게 뻔뻔하게하네
4년치를 한번에 걷는다는것부터 말나 안되는데
학회비 운영을 안정적으로 할수가 없다더하는데-_-과행사운영비는 그때 그때 참가할 사람 조사하고 돈 걷어서 그 돈 안에서 적절히 분배해야지 돈만 왕창 걷어가지고 지한테 편하니까 막 쓸려고 그러네 .... 선배입장에서 볼때 이제 들어온 15학번한테 저러는게 열받네요 20만원 ?? 만원짜리로 싸대기 20대 날려주고싶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회비가 없든 분납이든 잘못된건 바로잡히는게 좋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등록금 납부시에 학생회비를 '자율적'으로 납부하고 있고 그 학생회비들이 각 과마다 지원금으로 내려올겁니다
개총 엠티 스승의 날 종총 뭐든 상관없이 과에 나온 지원금으로 해결하면 행사참석 시에 과일원들에게 뒷풀이비라는 명목으로 1만원 정도 걷어도 아무 문제 없구요 과에 내려온 지원금으로 행사비를 충당할 수 있는데 학회비라는 것이 대체 뭔지 왜 걷는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분납이라는 것도 사실은 해결책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낼 돈이 아닌데 왜 분납해서 내는게 해결책이 되는지 저는 잘 이해가 안되네요
과 구성원이 턱없이 적어서 지원금이 아주 많이 모자라다거나 아니면 학생회비를 모두들 아예 안내서 지원금이 적다거나 해서 학회비를 걷는거라면 모르겠는데
이런 사항은 과의 학생들이 의견을 모아서 학생회에 학회비 총 합계와 사용내역을 공개하라고 요구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학과안에서 해결이 안될시에 다른 외부에 도움을 청하는게 순서라고 생각이 들구요
본인 학과에서 일어난일에 모든 밀양캠퍼스 학우 나아가서는 부산대학교에 이런일이 아직 있다고 알려지는
누워서 챔뱉기 밖에 안될 것같습니다.
위쪽 덧글에보면 밀양캠퍼스를 비아하는 발언들이 몇몇 보이는데 밀양캠퍼스도 부산대학교이며,
양산캠퍼스도 부산대학교 입니다. 위에 덧글을 작성하신 학우들도 그리 달라보이지는 않습니다.
본캠이 아닌 양산이나 밀양캠에서 대통령이 당선되면 부산대 출신 대통령이지 부산대 밀캠,양산캠 출신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나무 말고 산을 볼수 있는 부산대 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쓴이는 학과사무실에 전화하셔서 이런일이 있다고 조교에게 먼저 알리는게 급선무라고 봅니다.
다들 너무 흥분한것 같아서 지나가다가 몇자 적어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토벌해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