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고민
글쓴이
- 2015.03.11. 12:05
- 2078
부산대 문과학생인데 서울시립대 세무과에 편입하는거 괜찮다고 생각되시나요..?
부모님께 제생각을 말씀드리기전에 다수?의 생각을 듣고싶습니다ㅜㅠ
부모님께 제생각을 말씀드리기전에 다수?의 생각을 듣고싶습니다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담당 교수님께 물어보세요.
0
1
괴로운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서울
0
0
수줍은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립대랑 동시붙고 부대 편입한 학생인데요..
편입은 최소 스카이제외하도 2단계는 높여야 메리트가 있습니다. 부대에서 편입한다면 서성한 라인은 가야 메릿이 있다 봅니다..편입생은 취업시도 마이너스가 되기때문에라도요.
편입은 최소 스카이제외하도 2단계는 높여야 메리트가 있습니다. 부대에서 편입한다면 서성한 라인은 가야 메릿이 있다 봅니다..편입생은 취업시도 마이너스가 되기때문에라도요.
0
0
무심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돌나물
시립대 왜 안갔어요? 부산분이신가요 공대분이신가요 ?
0
0
찌질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돌나물
저도 이분 말에 공감!
0
0
해박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가 같은경우에도 편입전학교에서 들은 학점을 전부 인정해주는게 아니기 때문에 엄청 빡세게 학교다니지 않는 이상 5학년은 기본인데 심지어 다른과라면 훨씬 힘듭니다. 그쪽분야가 목표라고 그냥 세무사관련 자격증 취득하는게 훨씬 나아보이네요.
0
0
운좋은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과 졸업생이라서 그런지 중경외시 편입고민이 상당히 생소하네요..
0
0
황송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상경 사회 계열아닌 인문학과시면 시립대 세무 편입 추천합니다. 학비도 싸고.. 시립대가 세무쪽으로알아줍니다.. 문제는.. 편입하실 실력이 되시는가죠.. 저도 시립대 편입하려다 알아보니.. 뽑는 인원도 적고.. 합격자 토익스펙이 980이러던데요.. 자세한건 시편모 라고 사이트 있습니다.. 가보세요..
0
0
개구쟁이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어차피 가면 세무사 시험쳐야하는데 왜 구지 학교를 바꾸려고하시나요 어차피 님도 아시겠지만 특성화대학 전문화 대학이라고 그쪽 과사람들 다 붙던가요 ? 절대아닙니다.. 그냥 중도 1놋열에 매일 보는 사람들과 화이팅하면서 세무사 시험 준비하는게 편입준비하는거보다 10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전문직종은 간판보단 증이 우선 아니던가요?
0
0
슬픈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해보세요 무조건 남는거 있습니다. 편입합격하고 고민하셔도 늦지않아요!
0
0
살벌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