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ㄷㅁ교수님이요..
글쓴이
- 2015.03.11. 13:11
- 1594
공미방듣고있는 학생이에요.
지금 교재에 나온거랑 좀 다르게 수업하시는데
처음이라 그러신거죠? 3주차 정도되면
교재 진도처럼 나가실까요??
지금 교재에 나온거랑 좀 다르게 수업하시는데
처음이라 그러신거죠? 3주차 정도되면
교재 진도처럼 나가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망초
아하 감사합니당 책에있는거 읽고 갔는데 2주차째 기본만 설명해서 내심 걱정됬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저는 선대랑 고체만 들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아마 흐름만 책에 따라가고 책은 무용지물이 될듯해요 ㅎㅎ
분명한건 수업안빠지고 열심히 필기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듯
아마 흐름만 책에 따라가고 책은 무용지물이 될듯해요 ㅎㅎ
분명한건 수업안빠지고 열심히 필기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듯
0
0
개구쟁이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파인애플민트
그래도 책에 있는 문제는 풀어보셨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좀다르게 수업이라도 제대로 했으면 좋겠어요... 진짜 첫주는 강제 휴강에 두번째주 내내 진도는 안나가고.. 자꾸 헛소리만 하시는 어이없는 교수님도 있음..
0
0
근엄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누리장나무
헉 ㅇㄷㅁ교수님은 그 헛소리하시는 교수님이 신가요? 그래도 수업은 심도있어서 들을만하던데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누리장나무
헛소리만 하는 교수 왠지 ㅇㅅㅂ일거같다!
0
0
수줍은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리아트리스
ㅋㅋ저도 이 생각..
0
0
착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시험도 걱정하시는것 같은데 (위에 첫 댓글단 사람입니다)
제가 공미방 ㅇㄷㅁ 교수님꺼 들었을땐 시험도 책에있는 예제와 연습문제 수준으로 나왔습니다~!
필기+책 이면 충분했어요~!! 생각보다 시험은 쉬웠습니다 단 한 다섯문제 나오면 그중 한문제 정도만 난이도가 조금 있었어요~!
제가 공미방 ㅇㄷㅁ 교수님꺼 들었을땐 시험도 책에있는 예제와 연습문제 수준으로 나왔습니다~!
필기+책 이면 충분했어요~!! 생각보다 시험은 쉬웠습니다 단 한 다섯문제 나오면 그중 한문제 정도만 난이도가 조금 있었어요~!
0
0
화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망초
감사합니다!! 미리 다풀어봣는데 무한반복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득만 믿고 하세용
0
0
정겨운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더위지기
네 설명도 잘하시고 지식의 깊이가 느껴지는데 수강편람대로 안나가니 좀 불안했나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득만교수님 넘멋있엉 ㅠㅠ
0
0
더러운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선대들엇엇는데교수님께서단원순서대로안나가서 책보는건좀불편할수도잇어요ㅜ ㅜ그래도 필기와 공부할시간만투자해서 예제나연습문제정도풀수잇음 무리없어요
0
0
발랄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분방정식의 여러가지 종류 마다 그 풀이법을 배우는데요
그거 풀이법에 필요한 기본을 초반에 알려주시는거에요~!
수학과목을 저희학과에서 기초를 완전히 쌓고 오는게 아니다보니 비는 개념들이 있어서 그거 가르쳐주시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그러니까 지금 하는 것들도 나중에 다 쓰인다는거죵~!
그리고 글쓴이 분이 궁금해 하시는 것 처럼 조금만 지나면 책에있는 미분방정식 풀이법 배우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