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가 하고 싶어요..
글쓴이
- 2015.03.11. 14:34
- 854
타지생이라 술약속 아니면 주말이 붕 뜨네요
주말에 축구하고 싶은데 동아리를 들려니 애매한것 같고 회비내는 것도 부담스럽고한데 조기축구회나 동호회 같은거라도 하고싶은데 추천해주실만한 곳 없나요ㅠㅠㅠ
아 참고로 12복학생임다ㅠㅠㅠ
주말에 축구하고 싶은데 동아리를 들려니 애매한것 같고 회비내는 것도 부담스럽고한데 조기축구회나 동호회 같은거라도 하고싶은데 추천해주실만한 곳 없나요ㅠㅠㅠ
아 참고로 12복학생임다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조기축구회나 동호회도 회비받는곳도 많아요. 텃세도 있는곳도 많아서 잘하시지않는이상 적응하기 힘드실수도 있어요 차라리 회비싼 중동에서 차는게 나을듯
0
0
태연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신을 위한 축구동아리가 여기 있습니다. "비엔또" 주말마다 공을차고 회식 강제 이런거 아닙니다 편하게 축구만 할 수 있는 분위기에요 회장님 번호 쪽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0
0
엄격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미국나팔꽃
식물원은 쪽지보내기가 안되네요 하하ㅏ;;; 자게에 "비엔또에서 공차실분" 이라는 제목으로 글 올렸으니 저한테 쪽지보내주세요!!!
0
0
엄격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