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복학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3.11. 16:54
- 1277
군대를 1학년 마치고 입대했는데요 애매하게 4월 전역이네요 ...
제가 2학기에 복학해서 1학기 수업을 들을 수 있나요?
계절학기 들으면서 계속 학점 채우려고 하는데요
엇복학 하신분 계신가요?? 과는 기계과 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잡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두릅나무
1학기 수업이 마음에 걸리는데 ... 이게 최선의 방법인것 같네요 ㅋㅋ 감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리는게 몇개있긴한데... 수강신청이라던지 가르치는 교수님같은 부분에서 제약이 있긴하죠 ㅎㅎ
4월초전역이면.. 휴가 모아뒀다가 그냥 1학기 복학하셔도 되실텐데 ㅎㅎ
4월초전역이면.. 휴가 모아뒀다가 그냥 1학기 복학하셔도 되실텐데 ㅎㅎ
0
0
멋진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가막살나무
4월 말이라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학년 1학기 수업들은 졸업전까지 나눠서 들으시던지 아니면 가을학기 졸업 하면 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