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짐 수요일 수업질문있어요 ㅎㅎ
글쓴이
- 2015.03.11. 18:00
- 1170
오늘 자율이랑 역도체조자세 케틀벨스윙자세 이렇게 되있는데 역도체조수업때가면 다른날 크로스핏처럼 셋트로 돌리고하나요? ㅠ 이번주가 첫주차라 아직 잘모르겠어요 ㅠ 아시는분 가르쳐주세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수요일은 와드는 안하고 그냥 자세연습만 합니다. 어떻게 보면 좀 쉬어가는 날이기도 하죠..
0
0
초조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넴 오늘갔다왔는데 그냥알아서 하더라구요.. 잘 모르는데 혼자가면 좀 뻘쭘할지도 ㅋㅋ 7시부터는 수업있다던데요!?
0
0
초라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후에는 자세봐줍니다
0
0
근육질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