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학과에서 유아교육과 복수전공 등등 질문
글쓴이
- 2015.03.11. 19:15
- 1395
일반학과에서 교직이수 신청하면 유교과 복수전공 신청할수잇나요?
교직이수 신청은 1학기때 만 가능한가요?
보통 유아교육과 복수전공 인원은 몇명정도 뽑는지 궁금합니다..
복수전공 선발할 때는 학점만 보나요? 과도 보는지..
교직이수 신청은 1학기때 만 가능한가요?
보통 유아교육과 복수전공 인원은 몇명정도 뽑는지 궁금합니다..
복수전공 선발할 때는 학점만 보나요? 과도 보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폭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저도 윗분 댓처럼 타단대에서 사대는 안된다고 알고있었는데 예전에 된다는 글도 보아서. . . 젤 빠르고 정확한 건 유교과사로 전화하시는 거에요 전화해서 물어보셔요!
0
0
활달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저도 윗분 댓처럼 타단대에서 사대는 안된다고 알고있었는데 예전에 된다는 글도 보아서. . . 젤 빠르고 정확한 건 유교과사로 전화하시는 거에요 전화해서 물어보셔요!
0
0
활달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직복수전공은 교직이수를 하는 사람이 교직이 개설되는 일반 과를 복수전공하는 거라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