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낼때 내는 학회비 2만원
글쓴이
- 2015.03.12. 09:22
- 1190
그거 모인걸로 학과에 다시 재분배하나요?
아니면 행사하라고 학교에서 지원해주는 돈이 따로있나요?
아니면 행사하라고 학교에서 지원해주는 돈이 따로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2만원이면 6천원떼이고 학과에 14000원 들어오겠네요
0
0
서운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나도바람꽃
밀양,장전,양산 구분없이 모두 적용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희는장전기준인데 다른곳은모르겠습니다
0
0
서운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