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동아리 어떤가요?
글쓴이
- 2015.03.12. 09:55
- 1475
전 남자구요 ㅎㅎ
배드민턴 동아리인 셔틀콕의 남녀성비와 주로 어떤활동을 하는지 알고싶네요~
신입생인데 동아리 이거 하나만 들면 적당하나요? 제 주변 애들은 두개씩 들었다던데....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남자보다 여자가 조금 적은 6:4 정도 비율이고 화요일 금요일 오후 6시에 정문에서 모여서 실내체육관에 가서 운동해요 보통 학교 밖으로 운동 가고요 한번가면 두 시간 정도 운동하고 먼저 갈 사람은 가고 뒤풀이 하고 마쳐요~ 분위기는 초보자도 많아서 못쳐도 같이 즐겁게 칠 수 있어요!!!
0
0
재수없는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다시 신입생으로돌아간다면 안들어갈듯... 후
0
0
화려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