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모집하고 계시는분들
글쓴이
- 2015.03.12. 16:11
- 1079
얼마 안남았는데 화이팅... 하필 이번주에 꽃샘추위네요 겁나춥다....
새내기분들도 말걸면 들어주기라도 해주시면 감사할듯 ㅋㅋ...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얼마 안남았는데 화이팅... 하필 이번주에 꽃샘추위네요 겁나춥다....
새내기분들도 말걸면 들어주기라도 해주시면 감사할듯 ㅋㅋ...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