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스터디룸에서 유선 인터넷 되나요 글쓴이 2015.03.13. 09:05 819 2 무선으로하면 자주 끊길거 같아서 랜선으로 인터넷이 되면 랜선들고가서 인터넷 하고싶운데 가능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엄격한 파 15.03.13. 13:36 네 가능합니다. 책상 중앙에 컨센트뭉치 있어요. 놋북열 가보셨죠? 똑같아요ㅋ 0 0 엄격한 파 댓글 내용 복사 네 가능합니다. 책상 중앙에 컨센트뭉치 있어요. 놋북열 가보셨죠? 똑같아요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엄격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3.15. 07:22 엄격한 파 답변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답변감사합니다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