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 마스터 할인되는 거 없나요?
글쓴이
- 2015.03.13. 15:46
- 1317
실컴 (지금은 정보 뭐시기) 자격증 대체 분반으로 계절에 패스 하려했는데. 컴활이랑 워드, 사조사는 이미 지나간 것 갔고... 웹디자인은 실기 만약 통과한다 해도 이미 계절 시작한 6/26에 발표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모스 마스터를 따려는데 학교에서 시험치고 그런건 없나요? 부대생이면 할인되는?ㅜ
너무 비싸서 이래저래 고민이네요..ㅜ
그래서 모스 마스터를 따려는데 학교에서 시험치고 그런건 없나요? 부대생이면 할인되는?ㅜ
너무 비싸서 이래저래 고민이네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있었으면 좋겠다 ㅜ 저도 요즘 모스 찾아보고 있는데 의외로 우리학교는 모스 지원 안 해주나 봐요 ㅜㅜ 아는 분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0
0
키큰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학교에서 저번 겨울방학때 모스마스터 무료특강 해줬었어요!! 원래 모스마스터할려면 4과목치잖아요 ㅠㅠ 다치려면 하나에 78000원주고 쳐야하는데 그때 학교에서 쳐서 한과목당 45000원에 쳤었어요!! 정보전산원에서 했었는데 그때 특강할때 교수님이 이제 이런거 안해준다고 말하긴 하든데 ㅠㅠ 한번 정보전산원에 물어봐용
0
0
명랑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천남성
엇 이번에도 해야할텐데ㅜㅜ 물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