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이과 공부 어렵다 어렵다 하는데 다 거짓말임
글쓴이
- 2015.03.13. 18:24
- 2825
사실 그 어떤 말로 다 표현 못할 정도로 진짜 개 씹 어려운데 언어력이 딸려서 그냥 어렵다고 밖에 말 못하는거임..
아ㅠㅠ
아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ㅈㄹㄴㄴ
0
0
유치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끄건아닌데..
0
0
창백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ㄴㄴㅈ
0
0
화사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이과생이 말을 못해서 한 때 수첩을 들고다녔지
0
1
이상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0
0
고상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계
0
0
즐거운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따라해도 졸라재미없게 따라하시네...
0
0
활동적인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상ㅈㅎ
0
0
신선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ㅈㅂ ㅈㄱㅈ 핵노잼
0
0
푸짐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