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외대 도서관
글쓴이
- 2015.03.15. 10:40
- 2650
저희도 그냥 쓸 수 있나요?
종종 부산외대 도서관에서 공부한다는 분도 보이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거긴 학생증 찍고 들어가는거 아닌가?
0
0
초라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대다니는 친구분있으면 그 친구 학생증 빌려서 들어가시는거 아닌가요??우리학교 도서관에도 그런식으로 부가대생들 엄청 많이 다니더라구요
0
0
발랄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경하러 한번 가봤는데 학생증 딱히 필요 없어요. 도서관 내 컴퓨터 이용하려면 신분증 내도 되구요. 앉아서 공부만 하려면 그냥 원하는 자리 앉아서 해도 되더라구여. 그리고 시설이 엄청 좋기는 좋더라구요. 공부하는 학생들도 별로 없고;;; 쾌적하고 도서관 책상 옆에 전부 통유리라서 안답답하고 경치도 굉장히 좋구여.
0
0
꼴찌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람실 들어가려면 학생증 찍으셔야 하구요, 그냥 자료실(책 있는곳)에서 공부하시려면 그냥 들어가실수 있어요. 시설은 좋아요.
0
0
질긴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