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답답해서 적어요
글쓴이
- 2015.03.15. 12:40
- 1578
오늘 생일이라서 엄마한테 전화를 했네요 점심넘어서도 그냥 전화가없길래 약간은 볼멘 소리로 생일인데 전화한통 없어서 섭섭하다햇어요 그런데 엄마가 그게 뭐 별거냐면서 자식이 아빠생일보다 앞에 잇으면 챙기지않는거래요 이때까지 그런거 말씀안하시다 이런말 들으니까 더서럽네요ㅠ원래 저희집은 자식들은 양력 부모님은 음력으로 챙기자고하셧는데말이죠 저도 모르는 31일날 니축하해준다는 이런상황....그냥 갑자기 눈물이나더라고요 다컷는데 생일이 뭐라고 이라는가 싶지만 아침부터 4학년이라 스터디 준비하다가 한숨 돌릴김에 엄마한테 전화한게 더 상처만 받았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2
0
질긴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일축하드려요^^
3
0
고고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파티해서 생일파티해요!
0
0
싸늘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닥토닥
1
0
착실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생일에 의미 안두고 제생일날 부모님께 낳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화드리는데.. 매년 오는거니까 큰 의미 안두시는게 속편하실 것 같아요
1
0
억울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일축하드려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준비하시는것도 잘 되길 바랄게요 화이팅
1
0
초연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일에 의미듀지마세여.. 생일만 듀려유ㅓ짐..
1
0
화사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일축하해요
1
0
머리좋은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 항상 행복하세요 ~
1
0
예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닥토닥 생일 축하해요!
저도 예전에 생일날 아침에 라면끓여주셔서 서러움의 눈물 흘린적 있어요ㅎㅎㅎ그래도 이렇게 마이피누에서 생일 축하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훈훈하네요
저도 예전에 생일날 아침에 라면끓여주셔서 서러움의 눈물 흘린적 있어요ㅎㅎㅎ그래도 이렇게 마이피누에서 생일 축하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훈훈하네요
1
0
게으른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덕분에 좋은 의미로 잊지못하는 생일이 된것같아요~~여담이지만 나중에 아빠께서 맛잇는 밥이라도 사먹으라며 3만원 콕 찔러주셨어요!!생일축하해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다음에는 제가 님들 생일 축하해드릴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일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