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 화학과 언외수 얼마나와야함?
글쓴이
- 2015.03.15. 18:55
- 2185
333이면 가능?
권한이 없습니다.
갠적인생각으론가능할듯..
0
0
키큰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난함?ㅋ
내친구 작년에 인서울중에서도 상위권수준이었는데 화학과갔음
내친구 작년에 인서울중에서도 상위권수준이었는데 화학과갔음
0
0
어두운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 쎘던거 같던데
0
0
세련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밀번호486
0
0
까다로운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23
0
0
해괴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33개오바
0
0
어두운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131이었는데 간당간당 했어요
0
0
외로운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 언수외 합 5넘으면 대기받던데
0
0
날씬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까치박달
기계?
0
0
어두운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학과 333 쓸수 있어요.. 합격은 못하겠지만.. 쓰고 싶으면 써야죠..
1
0
유별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균 등급 2.3 등급 정도로 알고 있는데... 언수외 333 이고 과탐 11이면 가능할듯?
0
0
힘쎈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라안치고 군대 후임 중에 한양대 전자 다니는 12학번 있는데 걔가 부산대 전자 떨어지고 한양대로 갔어요 화학은 모르겠는데 부산대 절대로 무시당할 학교 아님 자긍심가지고 다녀도 되는 학교임
0
0
허약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탱자나무
엥? 이건 좀 오바 아닌가요
0
0
힘쎈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탱자나무
한양대 안산일듯..
0
0
힘쎈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탱자나무
오바아니고 구라아니에요
한양대 서울에 있는 본캠 공대생이고
12학번이에요 전자전공이구요
한양대 서울에 있는 본캠 공대생이고
12학번이에요 전자전공이구요
0
0
허약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학관데..333장난침?ㅋㅋㅋ뭘로보는거야..부산대를 ㅠ
0
0
예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샌모르겟지만 333이면 동아대 이런데 아닌가?????
0
0
예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