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 담배 피우시는 분?
글쓴이
- 2015.03.15. 23:26
- 3257
거리에서 담배냄새 맡게되면
간혹 연기가 좋은 담배가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파이프로 피우면
제일 향에 집중할 수있지 않을까해서
입문을 하고 싶은데
담배를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 많이 무리일까요
또 피울만한 장소가 마땅치않을거같은데
주로 어디서 피우시는지 궁금합니당
간혹 연기가 좋은 담배가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파이프로 피우면
제일 향에 집중할 수있지 않을까해서
입문을 하고 싶은데
담배를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 많이 무리일까요
또 피울만한 장소가 마땅치않을거같은데
주로 어디서 피우시는지 궁금합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파이프는 돌아다니면서 피기보단 카페같은데서 앉아서 주로 핍니다 파이프는 마시면서 피는게 아니라 머금으면서 향을 맛보는거라 모르는사람도 방법만 알면 뭐 괜찮습니다. 파이프랑 연초랑 사셨는지요?
0
0
쌀쌀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반하
전자담배도 실내에서 피면 벌금대상입니다.
0
0
짜릿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반하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지라 알아보고 사려고 하고 있습니당
콘콥?보단 나무로 된거 저가형으로 시작해볼까 생각은 정했는데 자주 불이 꺼진다거나 불이 안붙는다거나 혼자 시작하기엔 많이 어려워보여서 고민이네요.. 주변에 일반담배도 피우는 사람이 잘없는지라ㅠㅠ
콘콥?보단 나무로 된거 저가형으로 시작해볼까 생각은 정했는데 자주 불이 꺼진다거나 불이 안붙는다거나 혼자 시작하기엔 많이 어려워보여서 고민이네요.. 주변에 일반담배도 피우는 사람이 잘없는지라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몇번 연초 날려가면서 하다보면 익숙해져요 파이프는 8만원정도면 적당하고요 파이포보단 연초를 잘 고르세요 연초는 화학물질(향)이 덜 들어간게 더 낫습니다. 일반 담배와는 달리 하루에 한번 정도가 적당해요
0
0
쌀쌀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반하
그렇군요 조언 감사합니다 일주일에 두어번 정도가 될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오프라인으로 구입하고싶은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곳이 있는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 안하시면 안피시는게 최고같아요 연기가 좋으시다면 향의 형태로 즐기시는게...
0
0
촉촉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맡으신 연기중에 향이 좋았던 담배는 아마 파이프보단 시가나 국내회사에서 나온 보헴시가시리즈였을거에요
맡은 향기가 바닐라향 비슷한 냄새였다면 그 담배가 맞을테고
아니면 그냥 시가였을수도 있는데 그건 거의 향을 맡기위해 쭉 빨지 않고 입과 코로만 연기를 느끼는 방법으로 태운다고 합니다.
파이프 담배는 접해본적이 없어서 답변드리진 못하는데
보헴시가를 피워봤을때 직접 태워 흡입하는 연기맛은
그냥 타인이 맡는 바닐라같은 연기랑은 많이 다르고 탄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아마 그냥 시가도 비슷할거라고 생각해요.
향을 느끼고 싶다면 전자담배가 차라리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맡은 향기가 바닐라향 비슷한 냄새였다면 그 담배가 맞을테고
아니면 그냥 시가였을수도 있는데 그건 거의 향을 맡기위해 쭉 빨지 않고 입과 코로만 연기를 느끼는 방법으로 태운다고 합니다.
파이프 담배는 접해본적이 없어서 답변드리진 못하는데
보헴시가를 피워봤을때 직접 태워 흡입하는 연기맛은
그냥 타인이 맡는 바닐라같은 연기랑은 많이 다르고 탄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아마 그냥 시가도 비슷할거라고 생각해요.
향을 느끼고 싶다면 전자담배가 차라리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0
0
거대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고로쇠나무
찾아보다보니 룸노트라고 타인이 맡는 냄새를 일컫는 말이있네요
말씀하신대로 실제로 직접태운맛은 다르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생각지못한부분이네요 ㅇ.ㅇ감사해요
전자담배는 너무 간편해서 매력이 없을거같다는 생각이 조금 드는군요
파이프는 피우는 시간도 길다고하고 손이 많이 가서 애정을 더담을수있겠다 싶어서 관심이 간 측면도 있는지라ㅎㅎ
말씀하신대로 실제로 직접태운맛은 다르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생각지못한부분이네요 ㅇ.ㅇ감사해요
전자담배는 너무 간편해서 매력이 없을거같다는 생각이 조금 드는군요
파이프는 피우는 시간도 길다고하고 손이 많이 가서 애정을 더담을수있겠다 싶어서 관심이 간 측면도 있는지라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