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용 노트북
- 2015.03.16. 08:50
- 2728
아버지가 쓰시던 6년된 넷북으로 인강을 듣고 있는데 이제 한계가 온 것 같습니다.
기계에 대해 무지하여 요즘 어떤 상품이 주류인지 잘 모르는데, 최근에 하이마트에 가서
넷북보여달라고 하니 이제는 넷북은 시중에 안 판다고 하네요... (맞나요?)
아버지가 집에 자주 계시고 성향상 몇 십만원대 기계를 인터넷으로는 구매할 수 없는 상황이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려고 합니다.
1. 우선 넷북을 정말 시중에서 살 수 없는건지ㅠㅠ 궁금하구요. 넷북을 시중에 살 수 있다면
노트북보다는 넷북으로 구입하려고 합니다.
2. 또 넷북 이외에 50만원 대 선 미만으로 인강 원활하게 들을 수 있는(기타 문서작업도 하지 않을 거고
오직 인강용으로 쓸 것입니다.) 모델이 있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ㅠㅠㅠ
울트라북, 노트북 같은 건지도 잘 모르겠는데 두 종류가 다른 건지요? OS는 깔려있는 것으로 살 거예요.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인강만 별 탈 없이 잘 나오면 돼요!!! 가격 최대한 싸게 사고 싶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블릿도 넷북이나 놋북처럼 무선인터넷(?) 잡아서 쓸 수 있나요?
예전에 백화점에서 한 번 물어봤을 때 인터넷 사용 월 요금이 매달 있다고 들었는데
제가 이해를 못 한건가 싶어서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넷북 여러 개 참 유용하게 썼었는데.. 가끔 넷북은 무조건 사면 안된다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런 사람들은 용도를 완전히 잘못 판단했거나 잘 다룰 줄 모르는 게 분명합니다.
요즘 나오는 것들은 넷북의 계보를 잇는다 해도 성능은 많이 좋아졌고요, 지금은 큰 노트북 사용중이지만 저한테 저가형 인강용 노트북을 사라면
http://prod.danawa.com/info/?pcode=2784933&cate=112758
이 모델을 살 것 같네요.
사실 ssd 달리고 예쁘장한
http://prod.danawa.com/info/?pcode=2919471&cate=112758
이쪽이 괜찮아 보이지만 너무 튀지 않나 싶기도 하고, 저장용량이 32g밖에 안돼서 일반적으로 쓰기에는 곤란한 점이 있을 거에요.
둘 다 팬리스라서 조용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블릿도 넷북이나 놋북처럼 무선인터넷(?) 잡아서 쓸 수 있나요?
예전에 백화점에서 한 번 물어봤을 때 인터넷 사용 월 요금이 매달 있다고 들었는데
제가 이해를 못 한건가 싶어서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성컴퓨터에서 11인치대 넷북보다는 성능이 좋은 미니노트북팝니다.
온천장 쪽에 직영에이에스센터있고 매장도 있는 것으로 압니다. 그 외에 홈페이지에 노트북을 판매하는 매장이 있으니 가까운 곳에 가셔서 개봉하셔서 제품 잘 돌아가는지 확인하고 사세요.
위 노트북들도 괜찮지만 택배로 받아야되고 에이에스같은 경우도 부산에 직영센터가 있는 한성이 조금 더 받으시기 편할 것 같네요. 또한 ssd모델이라서 인강 보기에 훨씬 더 쾌적하게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약간 돈 더 쓰시면 13인치대 펜티엄 cpu나 i3 cpu 달린 노트북이 훨씬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40만원대, 50만원에서 약간 초과됩니다. 이왕사시는 것 펜티엄이나 i3 쪽으로 가시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http://www.monsterlabs.co.kr/shop/product_detail.html?pd_no=11929
http://www.monsterlabs.co.kr/shop/product_detail.html?pd_no=11647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줘도 안 씁니다.... 30~50만원 사이에 싸고 괜찮은 것 많아요.
넷북은 이제 거의 없어진 상태입니다. 중고매매만 있을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향평준화라고 하기에는 cpu쪽은 코어시리즈와 아직 차이가 크지만 그래픽쪽은 비교적 더 성능향상이 이루어져서 실생활에서 체감이 확 될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