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거리 없을까요..
글쓴이
- 2015.03.16. 17:27
- 1703
자취생인데요. 배고파요...
밥도 두그릇정도 먹는데도 배고파요..
괜찮은 간식거리 없을까요? 밖에서 사먹는거 말고 집에 사다놓고 쌓아서 먹을만한거요. 과자 같은건 비싸고 많이 사도 하루만에 다 먹어서...
말랐으니까 걱정마시고 알려주세요
밥도 두그릇정도 먹는데도 배고파요..
괜찮은 간식거리 없을까요? 밖에서 사먹는거 말고 집에 사다놓고 쌓아서 먹을만한거요. 과자 같은건 비싸고 많이 사도 하루만에 다 먹어서...
말랐으니까 걱정마시고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므흣
0
0
슬픈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에서 벌크과자 (누네띠네) 사먹으세여 싸고 양 많음
0
0
야릇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빵 누텔라
0
0
육중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냉이요! 북문스펀지마트 옆에 과일가게에서 사먹었는데 많이줘요 ㅎㅎ
0
0
해맑은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번가, 지마켓, 옥션에 대용량 과자 치시면 싸고 많은 양의 과자를 쌓아두시고 질리도록 드실 수 있습니다. 감자칩 종류 좋아하시면 컬크랜드??에서 나온 감자칩이 양 어마어마합니다.ㅋ
0
0
짜릿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원몰에서 건빵 6.5kg 짜리 사서 드시면 음...한달 갈껍니다. 가격은 11000원에서 13000원 사이
0
0
똥마려운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구마 도매하는데서 10키로 만오천 정도애 사놓으면 엄청 오래 먹어요
0
0
개구쟁이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둥근잎나팔꽃
자취생이 해먹기가 찌는거밖에 방법이 없지않ㄴㅏ요 ?
0
0
신선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글 달아주신 식물들 감사합니다 브레인스토밍 좀 해서 여러조합을 찾아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마트 프레첼
시장 옛날 과자 갠적으로 쌀튀랑 떡튀 좋아함
시장 옛날 과자 갠적으로 쌀튀랑 떡튀 좋아함
0
0
개구쟁이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랐으니까 걱정마시고 알려주세요ㅜㅜㅜㅜ부럽다진짜ㅜㅜㅜㅠ과자도하루만에;;;;;;;; 떡 사서 얼려놓고 배고플때 렌지에 데워먹으세요 떡은 배 빨리 안꺼지던데ㅋㅋㅋ
0
0
과감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