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CPA(공인회계사) 1차 합격자 순위
글쓴이
- 2015.03.16. 22:27
- 9701

우리학교가 모처럼 10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직 2차까지 확실히 확정난 것은 아니지만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자랑스럽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웅지세무가 뭔지몰라서 검색해봤는데 첨들어본 학교네요.. ㄷㄷ
0
0
유치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엑박
0
0
화려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가지복수초
크롬으로 봐야 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랑스럽기까지야...영광이네욤ㅎㅎ
0
0
민망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수고하셨어용----
0
0
절묘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흐뭇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캬 감사합니다 이렇게 학교를 빛내주시다니.학우분들이 잘되야 학교도 잘됩니다
0
0
해괴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이렇게 지원안해주는데도 합격하는거 보면 진짜 대단함
0
0
화려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들 도전 했으면 좋겠네요 ㅋ
0
0
다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있어요!!!! 진짜 이런분들덕분에 애교심이 더욱 고취되는거같아요~ 매일같이 열심히 공부하시는분들 응원합니다!!!
0
0
귀여운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북대는 많이 낮네요?..
0
0
세련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있다...
0
0
끔찍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시 행시도 한자리죠.. 참 부산대는 인풋보다 아웃풋이 좋은 학교임. 지방최고 ㅋㅋ
1
0
짜릿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pa합격한 사람많으면 없던 애교심이생기나..??...
0
2
고고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0
0
거대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유별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대는 쭉 8등이었는데...
0
0
코피나는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