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동두개드신분있나요??
글쓴이
- 2015.03.16. 23:49
- 1524
신입생인데 두개넣었는데 두개다하고싶은데 무리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두개다 하면되져
0
0
무거운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요 전 5갠가 하다가 3개떄려치우고 개인사정으로 하나 더 치우고 1개만 하다가 또 하나 더들어서 2개중
0
0
무거운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분위기가 달라요
저희 과 같은 경우에는 5개 하는 애도 있음ㅋㅋㅋ
물론 널널한 동아리로 잡아서 가능한 얘기겠지만
자주 모이면서 정말 모든 회원들이 친해지는 동아리에서 집중하고 싶다면 한두개까지가 적당하다고 봄
저희 과 같은 경우에는 5개 하는 애도 있음ㅋㅋㅋ
물론 널널한 동아리로 잡아서 가능한 얘기겠지만
자주 모이면서 정말 모든 회원들이 친해지는 동아리에서 집중하고 싶다면 한두개까지가 적당하다고 봄
0
0
유쾌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앵초
아저는한개만들어야하는줄알았어요 선배들이혹시안좋게볼까바걱정했는데 괜찮겠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히 가능합니다 ㅎㅎ
두 과동아리의 일정이 겹치면 융통성있게 잘 조절하시면 되고.. 딱히 힘든건 없을것같은데요
두 과동아리의 일정이 겹치면 융통성있게 잘 조절하시면 되고.. 딱히 힘든건 없을것같은데요
0
0
사랑스러운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누리장나무
선배들이안좋게보고그런건없겠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같은 경우는 그런거없던데요 ㅋㅋㅋ 과동아리같은 경우는 왠만하면 일정안겹치게 행사들이나 활동들이있어서요. 글쓴이님 과는 어떠하신진 모르겠지만 제 과는 그랬습니다^^
0
0
사랑스러운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과냐에 따라 다르겠죠 과동도 비슷한 계열끼리는 서로 경쟁같은게 보이지 않게 있어요. 좋지않게 생각하는것도 당연하고요..
0
0
다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리님 말대로 비슷한 동아리에 두 개 이상 들어가면 충분히 안 좋게 보일 수 있어요
만약에라도 일정이 겹쳐서 한 쪽을 택하게 되면...ㅎ
만약에라도 일정이 겹쳐서 한 쪽을 택하게 되면...ㅎ
0
0
유쾌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