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신천지 네이버검색어 1등이네요
글쓴이
- 2015.03.17. 18:08
- 1845
우리학교에도 신천지 믿는분들 많이계시던데 다큐좀보고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네요
물론 다큐보고 정신차릴 사람이었으면 애초에 들어가지도 않아겠지만서도 ..
권한이 없습니다.
헐 교내에도 있어요?ㅜㅠ 어짜노.. 빨리 그분들이 빠져나오면 좋겠네요.. 신천지 싫닷..
0
0
이상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천지인지는 모르겠는데 나 입학할때 졸업반 선배라면서 저한테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지 종교동아리 나와봐라고 줄기차게 꼬드긴적은 있었어요 ㅋㅋㅋ 그 동아리 개강하고 며칠동안 노란조끼 입고 정문 앞에서 피켓들고 반값등록금이니 머니 지들 시위하고 있던데 ㅋㅋㅋㅋㅋ 진짜 이 학교 다 좋은데 딱 두가지 맘에 안드는게 총학이랑 종교... 사상이 너무 엉망임.... 사상의 자유를 인정해야하는건 맞긴한데 이건 아닌듯...
0
0
발랄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콜레우스
신천지는 교내에 동아리 없습니다 걱정악하셔도됩니다
0
0
섹시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쳐 신!천!지!
0
0
답답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천지 부산대에 진짜 많죠...특히 자연대의 어떤과ㅋㅋㅋ과인원도 많지도 안되는데 그안에 득실득실함ㅋㅋㅋ
0
0
부지런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용담
어디임??나도 자대인데 혹시 우리과인가
0
0
황홀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누리당
0
0
늠름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천지도 문제지만 우리나라 개독도 변질된건 매한가지인데 저럴 자격이 있는지
0
0
돈많은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신천지 있다 나왔는데 솔직히 일반 기독교에 실망한 사람들 모여있는 곳임...목사들이 조금만 더 청렴하고 성경에 대해 명확한 설명만 제공해줘도 사람들이 신천지니 여호와의증인이니 이런데 안갑니다... 솔직히 제가 이때동안 경험해본 성경기반 종파중에서는 신천지가 제일 체계적으로 설명 잘하는듯
0
0
청결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