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학교 학우분들중에 메이플스토리 하시는 분 많을까요?
- 2015.03.17. 18:59
- 1913
어쩌다 갑자기 빠져버려서..(식물원이랑 어울리지 않음 글내릴게용ㅜ)
중학교때 이후로 처음 해보는데 오로라섭에 사람도 없고 좋더라구요ㅎㅎ
솔플을 즐겨서 우왕 친목하자!!이건 아니구
그냥 궁금하네요ㅋㅋ주변에서 나 메이플 시작했어!!이러면 다 웃어서ㅠㅠ
초딩게임 아니냐고ㅠㅠㅠ
메이플 하시는 사람 손!
근데 추억 새록새록하고 재밌던뎅..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국인 유명한사람이 디자인한건데 랜덤이라서 이쁜거 나올때 까지 지른다는데...이런 사람 많다면서
그 소리 듣고 세상엔 정말 많은 사람이 있구나... 느꼇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쪼금쪼금씩해서 메이플 10년넘게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가서 말은 못하고 혼자 집에서 가끔...
나이는 27살.... 석사인건... 안비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