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금정 메뉴추천 좀 부탁합니다
글쓴이
- 2015.03.18. 10:18
- 1460
정식-2,500원 북어포무국 깐풍기 볼어묵조림 봄동겉절이 깍두기 일품1-2,500원 카레/배추김치 일품2-2,500원 돈가스덮밥 맑은국 야채샐러드 배추김치
카레는 별로고 돈덮, 정식중에 포풍 고민중
깐풍기도 좋아하고 어묵도 좋고 쌀쌀한날 북어포무국도 괜찮고 돈덮도 맛있고...
카레는 별로고 돈덮, 정식중에 포풍 고민중
깐풍기도 좋아하고 어묵도 좋고 쌀쌀한날 북어포무국도 괜찮고 돈덮도 맛있고...
권한이 없습니다.
비오는날엔 정식
0
0
초조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식으로 결정하신거 같은데 ㅋㅋ
0
0
빠른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산수유나무
글을 저렇게 적어서 그런데 돈덮도 굳좝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주 돈덮 처음 먹어봤는데 저는 영 별로던데요.. 쪼매난 돈까스 덩어리들 뿌려주고 끝이라 되게 좀 허탈했었어요. 오늘은 정식이 젤 무난할듯
0
0
답답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깐풍깅
0
0
찌질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