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공학과 공작발 ㅁㅎㅅ 교수님
글쓴이
- 2015.03.18. 14:31
- 1645
공작발 각오하고 듣는데 과제양이 장난아니네요
이교수님 학점은 잘 주시는 편인가요?? 산공 공작발은 비 밑 그러니까 씨,디도 주는지 궁금하네요
이교수님 학점은 잘 주시는 편인가요?? 산공 공작발은 비 밑 그러니까 씨,디도 주는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산공학생입니다 지나갈께요ㅠ
0
0
유능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산공학생입니다 그럼 20000
0
0
야릇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eck교수님 성적잘줍니닼
0
0
유치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