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 안에서 햄버거 먹어도 되나요?
글쓴이
- 2015.03.18. 18:37
- 14604
KTX, 새마을, 무궁화 다 기차 안에서 햄버거나 기타 음식들 먹어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처절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다들 드시더라구요~ 특히 가족끼리 타면. 저는 별로지만요..냄새도 많이나고..안그래도 좁은 케이티엑스..
1
0
우아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코레일이 직접 팔기도 합니다. ㅎ 윗분 말씀대로 냄새가 심하지 않으면 돼요~
ktx도 2~3시간도 가는거라 음식가지고 뭐라고 딱히 안합니다. ㅎ
무궁화는 그냥 먹자판. 새마을은 편한 먹자판.
ktx도 2~3시간도 가는거라 음식가지고 뭐라고 딱히 안합니다. ㅎ
무궁화는 그냥 먹자판. 새마을은 편한 먹자판.
0
0
유별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뜬금없지만 왠지 햄버거 먹을 때 다리벌리고 먹게되지 않나요? 팔꿈치 무릎에 걸치고 야성적으로.
0
0
꾸준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가복귀, 부산역,롯데리아,성공적.
0
0
괴로운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어요~ 역에서도 다팔잖아요
0
0
정겨운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역에서 ktx탈때마다 여성분들이 맥도날드 먹는거 본적있네요 ㅋㅋ
0
1
바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차, 버스에서 다 먹어봤는데 냄새 때문에 눈치보여서 ㅜ 자신감이 있다면야 컵라면 드셔도 될 것 같네요 ㅋ
0
0
특이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냄새심한 음식만 아니면 괜찮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