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학생증 언제 나오는지 아시나요??
글쓴이
- 2015.03.18. 18:54
- 1291
??곧 나오려나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쾌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골풀
은행이요?? 그냥 일반 학생증 신청했는데 은행가야하나여ㅛ??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찾아가서 했던거 같은 기억이 있어요..뭔가 줄서서 서류랑 사진이랑 막 이름적고
0
0
빠른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사무실 가서 신청 했었던거 같은데요. 학과사무실에 한번 전화해보세요.
0
0
병걸린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서 신입생 여럿이서 신청하면 좀 걸렸던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하나은행가서 주민등록증 보여주면 5분도 안되서 발급해줘요~
개인적으로 하나은행가서 주민등록증 보여주면 5분도 안되서 발급해줘요~
0
0
고고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과사에 물어봤는데 금융되는건 따로하는거고 금융없는거는 좀기달려야된대요
0
0
발냄새나는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은행가면 발급해줄텐데요
아닌가? 학생증받은지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하긴 한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