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학과 부전공..
글쓴이
- 2015.03.18. 23:04
- 2095
후회해요 너무어려워요.... 교수님들 원어수업하시고 필기만 따라쓰다가 끝나네요 책보는데 무슨말인지 모르겠고 ㅜㅜ 통계학과분들 족보같은거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솔직히 우리학교 통계학과는 좀 아닌거같습니다. 쓸데없이 원어수업이 너무 많아요 원어수업은 가르치는 사람이나 배우는 사람이나 깊이있게 못 들어가는데.. 그렇다고 교수진의 강의력이 뛰어난 것도 아니고..
0
0
해박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어수업 왜 하는지 모르겠어요 ㅜㅠ 족보는 통계과 학생이랑 친해지셔서 구하셔야 할걸요.. 굳이 님을 찾아서 족보를 갖다주지는 않겠죠?ㅋㅋ
0
0
초라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더 알아보시지.... 우리학교에서 통계학과만큼 족보 많이 타는 과는 없을걸요?? 부전공 복수전공 할 때 통계학과에 지인 없으면 추천 안하는데.... 족보 웬만하면 타과생한테 잘 안 주거든.....
0
0
이상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웰컴투헬 몇개안들었으면 빨리 발빼세요 ...
0
0
멍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족보를 구하시지 못하시면 성적 나오고 나서 후회할 꺼예요...
0
0
힘쎈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지들 경쟁하기도 치열한데 누가 기쁜마음으로 경쟁자 늘릴려고 "여깄어요 족보" 이러겠나요ㅋㅋ
0
0
우수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