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는 종북세력이죠?
글쓴이
- 2015.03.19. 12:06
- 1599
대한민국 대통령인
이승만, 이명박 장로님이 속해계신
교단이 이단이라고 시부리고
전두환 대통령 때 조국의 미래를
걱정한 조찬기도회 비난하고
강기갑 같은 순도100프로 종북이
신천지 행사에서 연설하고
종교단체를 가장한 종북세력 같네요.
이승만, 이명박 장로님이 속해계신
교단이 이단이라고 시부리고
전두환 대통령 때 조국의 미래를
걱정한 조찬기도회 비난하고
강기갑 같은 순도100프로 종북이
신천지 행사에서 연설하고
종교단체를 가장한 종북세력 같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 님 개독인증
0
0
유능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갈퀴나물
저는 그저 애국자일 뿐이고
교회 안다녀요.
부처님, 알라신 만세!
ㅇㅋ?
교회 안다녀요.
부처님, 알라신 만세!
ㅇ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기독교에 비해 정치적 색채는 거의 없음. 오히려 과거에 내부적으로 이명박 대선때 지지한 적 있음.(정치적인거 말고 다른 이유가 있었음)
0
0
황홀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광대수염
그 의도가 머죠?
내부적, 비정치적이라는 말이
더욱더 의심스럽네요.
비정치적인척 하면서
문재인도 머리숙인 이승만 대통령을 비난한건
또 먼가요?
신천지에서는 성경이 아니라
주체사상총서를 배우면서
천국이 북괴라고
세뇌시키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내부적, 비정치적이라는 말이
더욱더 의심스럽네요.
비정치적인척 하면서
문재인도 머리숙인 이승만 대통령을 비난한건
또 먼가요?
신천지에서는 성경이 아니라
주체사상총서를 배우면서
천국이 북괴라고
세뇌시키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단 신천지에서 정치인 얘기라든가 정치에 관한 얘기는 거의 안합니다. 애초에 정치쪽에 관심조차 없구요. 이명박 대선땐 이명박이 당선되면 신천지 알리는데에 도움준다고 모종의 약속을 해서 살짝 지지해준적은 있지요.
0
0
황홀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명박이든 강기갑이든 신천지포교에 도움이 될것 같은 사람들을 최대한 활용하려는것이지, 어떤 정치적 노선이 있다거나 이념적 지향점이 있는건 아니라는거.
다만, 기성기독교와 가장 크게 대립하고 있으므로 기성기독교에 대한 비판과 비난은 계속합니다. 물론 이건 종교적 대립.
다만, 기성기독교와 가장 크게 대립하고 있으므로 기성기독교에 대한 비판과 비난은 계속합니다. 물론 이건 종교적 대립.
0
0
황홀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광대수염
강기갑을 두둔하다니
신천지를 떠나 님은 종북이 맞는듯 하군요.
신천지를 떠나 님은 종북이 맞는듯 하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강기갑을 또 언제 두둔했다고?ㅋㅋㅋ뭔소리하는건지 모르겠네 ㅋㅋㅋ
0
0
황홀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교와정치는떼레야뗄수가없다능
0
0
따듯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천지 노답
0
0
화려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컨셉질 고마해
0
0
가벼운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