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읽기와 토론 계절이나 2학기때 열리나요? 글쓴이 2015.03.19. 12:28 997 2 일학기에만 수강할 수 있는 과목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현명한 물레나물 15.03.19. 12:38 ㄴㄴ 2학기때도 열리긴 할걸여? 0 0 현명한 물레나물 댓글 내용 복사 ㄴㄴ 2학기때도 열리긴 할걸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현명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애매한 깨꽃 15.03.19. 12:43 그 고토는 1/2학기 뭐냐 단대에 따라 듣는게 달랐던것 같아요1,2학기 둘다 열리긴 열려요 계절도 열리고자연대,공대가 2학기였던것 같은데 0 0 애매한 깨꽃 댓글 내용 복사 그 고토는 1/2학기 뭐냐 단대에 따라 듣는게 달랐던것 같아요1,2학기 둘다 열리긴 열려요 계절도 열리고자연대,공대가 2학기였던것 같은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애매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애매한 깨꽃 15.03.19. 12:43 그 고토는 1/2학기 뭐냐 단대에 따라 듣는게 달랐던것 같아요1,2학기 둘다 열리긴 열려요 계절도 열리고자연대,공대가 2학기였던것 같은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