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족냉증 극복 하신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3.19. 20:54
- 1493
운동도 하고 손가락에 피도 내보고 보약도 먹어보고 반식욕도 해보고 양파즙도 먹어봤는데 안 낫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한의원에서 치료받아보세요
0
0
못생긴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벌깨덩굴
한무당을 믿나요 요즘에도?
0
1
특이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산호수
우리나라에서 한의학의 명맥이 끊기다시피해서 문제인 것이지 실제로 한의학은 양의학보다 오랜 역사를 지닌 효과적인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다만 우리가 서양의 과학체계를 도입하여 그 시각에서 바라보니 비과학적이게 보이는 것이라고 봅니다.
0
0
행복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추를 드시면 도움은 되실겁니다
0
0
처절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치료받고있는데 진짜진짜안낫네요 이게고쳐질라면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데요ㅜ 좀만추워도 손발에감각이ㅜㅜ그냥이케 살아야겟어요
0
0
방구쟁이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벅지 근육을 키워보시는걸 추천 합니다
0
0
활동적인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여뀌
심장을 강화해야하나 하기 힘드니 허벅지 근육을 키워보시는걸 추천 합니다
허벅지가 제2의 심장으로 불리는데요 허벅지 근육이 많으면 피를 잘 짜주어 피가 더 잘돌 수 있게 해주는데 이게
milky 어쩌구였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허벅지가 제2의 심장으로 불리는데요 허벅지 근육이 많으면 피를 잘 짜주어 피가 더 잘돌 수 있게 해주는데 이게
milky 어쩌구였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0
0
활동적인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족냉증 고치려면 피도 맑게 해야되고 심장도 강화해야되니 꽤나 힘든걸로 알고있어요.
뭐든 만성적인 질병은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치료해야 효과를 보니까 조바심내지 마시고 꾸준히 치료해보세요
뭐든 만성적인 질병은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치료해야 효과를 보니까 조바심내지 마시고 꾸준히 치료해보세요
0
0
해괴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말처럼 스쿼트를 꾸준히 했더니 이제 발에 땀이나요.저도 여름에도 발이 찼는데 이젠 ㅎㅎㅎ안나던 땀때매 걱정
0
0
싸늘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수족냉증있어요ㅜㅜ 손발에 동상 흉터도 있고 기온15도아래만 떨어져도 손이 퍼렇게 변함
0
0
건방진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시적으로 손 끝에 피돌게하는 방법은 있어요.
1번 높이뛰기라고...
1번 높이뛰기라고...
0
0
나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 식사마다 생마늘 3알정도 씹어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저 이걸로 효과 많이 보고 있습니다. .. ^^
0
0
청렴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도 자주 하시구요
0
0
청렴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수치기나 자기몸을 주물주물 주물러주세요..어깨나 팔다리요 손을 가만히 냅두지마세요ㅋ
아니면 손 깍지껴서 목뒤에 감싸주고 있으면 따셔지든데ㅋ
아니면 손 깍지껴서 목뒤에 감싸주고 있으면 따셔지든데ㅋ
0
0
냉철한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수족냉증 몇년동안 있었는데 변비 없애려고 노력해서 1일 1똥하고 운동하고 잠 충분히 자니까 없어졌어요!!
0
0
자상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