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소
글쓴이
- 2015.03.19. 23:50
- 1141
3학년이고 일선 3학점 남았고 이제 전공만 남았네용 이번에 전공만 해서 18학점 듣고있어요 근데 전선 하나가 너무 별로라 w띄울려구 하는데요 처음 수강취소 해봐서 약간 겁나서.. 제가 소심해서 ㅋㅋㅋ 취소하면 승인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글고 이번에 취소하면 담학기에 전선 3개 들어야해서 21학점 들어야하는데 3학년 2학기에 버거울까요? 참고로 공순이에요 ㅜㅜ 아 취소해도 다음학기에 국가장학금 받을수있죠?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해도 됩니다.
0
0
날렵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주변에 승인안된경우 딱한번 봤어요ㅠㅠ
0
0
한가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좁쌀풀
뭐죠 이 경우는ㅠㅠ 불안해서 계속 출석해야 하나..
0
0
어리석은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