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2015.03.20. 11:57 1949 2 .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보통의 올리브 15.03.20. 11:59 삼성은 기초수급자 따로 채용하는거 있습니다 0 0 보통의 올리브 댓글 내용 복사 삼성은 기초수급자 따로 채용하는거 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보통의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3.20. 18:46 보통의 올리브 띠용!! 인턴은없나영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띠용!! 인턴은없나영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