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시험 어렵지 않나요?
글쓴이
- 2015.03.20. 12:20
- 2715
서점에 가서 헌법이니 행정법이니, 경제학이니 행정학이니 서적을 찾아보니 도무지 무슨 소리인지 알 수 없는 단어들의 나열이라 도저히 엄두가 나지 않더라구요.공무원시험처럼 어려운 시험 준비하는 이들은 대체 어떻게들 준비하시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깨끗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층층나무
9급이야 수능사탐 수준이겠다만;;;
7급공무원 수험과목들은 엄두가 안나던데요ㅠ
7급공무원 수험과목들은 엄두가 안나던데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층층나무
광역시급은 85로 힘들어요ㅋㅋㅋ
0
0
피로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층층나무
고등학교 사탐수준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갑니다. 그거보단 조~금 난이도 위입니다
0
0
도도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개옻나무
사실 그것도 너무 높게 쳐준거에요
물론 사람마다 다루겠지만
사탐중에 어려운편인거보다 쉽고
쉬운편인 거보다는 외울게 좀많은정도
물론 사람마다 다루겠지만
사탐중에 어려운편인거보다 쉽고
쉬운편인 거보다는 외울게 좀많은정도
0
0
깨끗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개옻나무
그리고 제가 말한건 교재의 난이도를 말한거고
필요한 점수 생각하면
더 떨어지고요
필요한 점수 생각하면
더 떨어지고요
0
0
깨끗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들으면 괜차나용ㅋㅋ책만 보니까 어렵죠
0
0
흐뭇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독일가문비
그… 그런가요?
그래도 다루는 내용 자체가 매우 어려워보여서요ㅠㅠ
그래도 다루는 내용 자체가 매우 어려워보여서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첨 접해서 그럴걸요??? 전공자가 책 보니 거의 아는것들..
0
0
우아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들깨
행정학? 경제학? 법학?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다배워요
0
0
우아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들깨
행정학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거기서도 다 배우는데 저는 공공정책학부요~ 커리 거의 일치해서...
0
0
우아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들깨
행정학과, 공공정책학부가 공무원시험에 하등 쓸모 없는 학과인줄 알았는데 수험과목을 다 배우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법대
0
0
화려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꽈리
행정법과 헌법 공부할 때 전공지식이 도움이 되겠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체 85점넘으면 확실히 붙고
80~85점사이면 거의 붙으니
점수 맞춰서 하시면 금방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