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공미방이요!
글쓴이
- 2015.03.20. 20:55
- 913
교재에 보면 연습문제 펴보면 마우스 문제들 있잖아요
그거는 컴퓨터 이용해야할거같던데...
혹시푸신분계신가요..흠
아무리생각해도 사람손으로는 못풀고
그래프 관찰해야할것같던데
다들 푸셨나요...
그거는 컴퓨터 이용해야할거같던데...
혹시푸신분계신가요..흠
아무리생각해도 사람손으로는 못풀고
그래프 관찰해야할것같던데
다들 푸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