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멘토링 석차말인데요
글쓴이
- 2015.03.20. 22:37
- 1765
석차가 딱 절반정도인데 어느정도 지역까지 가려나요? 가늠이 안 되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0위권내외 아니면 적어도 학교에서 편도 1시간은 생각하셔야. . . 저때는 그랬네요ㅋㅋ 집이 학교근처아니라면 뭐 선택지가 넓어지죠ㅋㅋ
0
0
겸연쩍은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까운덴 못가요 진구쪽도 힘들듯 사상 사하 북구 이렇게 중에서 최대한 지하철역 가까운곳에 위치한곳 선택하세요 ㅋㅋㅋ 버스 한번에 가거나 ! 그게 장땡임 ㅜ 전 사상구였는데 다행히 지하철역 내리면 바로있는곳이어서 35분쯤 걸렸네요ㅋㅋ
0
0
슬픈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딱총나무
영도구도꽤있나요??
0
0
아픈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얼룩매일초
네 영도도 있었고.... 청학동... 다대포.... 거의 끝에 남는 곳이었던걸로 기억해요ㅠㅠ
0
0
슬픈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딱총나무
저도 순위 절반인ㄴ데 해운대구도 남아있을까요..??
0
0
무좀걸린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