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 자주이용하시는분들께 질문!
글쓴이
- 2015.03.21. 10:14
- 1243
몇년간 중도만 쓰다가
건도 처음 이용해보는데요
1.여긴 cctv가없나요?
2.주 이용층이 어떻게되죠? 건설쪽 분들..?
3.중도는 진짜 사람이많은데 여긴 왜이렇게 없나요... ㅠㅠㅜ
건도 처음 이용해보는데요
1.여긴 cctv가없나요?
2.주 이용층이 어떻게되죠? 건설쪽 분들..?
3.중도는 진짜 사람이많은데 여긴 왜이렇게 없나요... ㅠ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주로 건축, 토목 비롯해서 근처 공대와 약대
3. 건도가 가까움에도 중도를 가는 이유는... 칙칙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