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소할 과목 수업안들어도 되나요? 글쓴이 2015.03.21. 22:51 1226 2 교수님께 아무 말씀도 안하고 그래도 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괴로운 작두콩 15.03.21. 22:55 네 0 0 괴로운 작두콩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괴로운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겸손한 자주쓴풀 15.03.22. 18:09 제가 지금 그러고 있어요ㄱㄱㅋㅋ 0 0 겸손한 자주쓴풀 댓글 내용 복사 제가 지금 그러고 있어요ㄱㄱ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겸손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