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전관주변 불남? 지금 119차가;;
글쓴이
- 2015.03.22. 03:05
- 2068
3~4대가 급하게 옴;;
권한이 없습니다.
펑하는 소리 났긴났어요,,, 뭐죠
0
0
유별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계가능한가요? 기전관 1층인가요?
0
0
끔찍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마다 연기안나냐고 소방아저씨들 다녀가심 ...
0
0
근육질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놀래서 직접갔다왔네요.. 저희실험실인가싶어서..
0
0
끔찍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
0
0
멍청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불땜에 이래됨 방문여는데 탄내가....
0
0
근육질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사이렌소리들음!
0
0
게으른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바로앞에소방차있었는데 아무런소리도못듣고 방문까지두드리는데도 편안히자고있었음... ㄷㄷ
0
0
근육질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활활
0
0
유쾌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