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복학생이
글쓴이
- 2015.03.22. 08:22
- 1695
전역하고온 복학생이 과 학술동아리같은곳 들어가면 환영안해줌 ?
권한이 없습니다.
노인네들 싫어해요
0
0
기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글을 학술동아리 장이 싫어합니다.
0
0
피곤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왜 나이보는지모르겠지만 나이 따지는거같던데요 ㅋㅋ
0
0
꼴찌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동아리는 1학년안받던데
0
0
사랑스러운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heart 가시는게 나을듯
0
0
해괴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학술동아리는 복학생위주로뽑습니다ㅎㅎ
0
0
발냄새나는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 학술동아리는 복학생 위주로 받지 않나요??? 우리과는 이번엔 좀 달라졌던데 예전까지만해도 그랬는데
0
0
초라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노박덩굴
학술이라는게 정확히 어떤것에 대해 공부하는것인가요?
전공 공부 ? 아니면 어떤 분야에 대한 연구(?) 토론?
전공 공부 ? 아니면 어떤 분야에 대한 연구(?) 토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통 학술동아리는 과 학술이 많은데 대부분 전공 관련해서 공모전 준비하고 세미나 준비해서 동아리원끼리 발표하고 그래요 저희 과를 예로 들자면
0
0
초라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노박덩굴
과 어디에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대에요 ㅎㅎ
0
0
초라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회장이면 잘 모르는 1학년 보다는 그래도 세상 물정 알고 오는 2학년이 더 반가울 것 같은데 ㅎ 열정도 있고 도망칠곳도 없고 ?ㅋㅋ
0
0
난쟁이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