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안에 남자휴게실 0개인가요???
- 2015.03.22. 17:12
- 3203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만, 아픈 남학우 아프지 않은 남학우를 위한 휴게실 또한 필요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원래 사람이 자기한테 불편하거나 불리할때 관심이 더 가는게 맞죠 그렇게 나무라면 안돼요
저도 오늘 처음알았네요 문창에 있는 남휴가 없어진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자 관심도 다른거고, 필요없을땐 관심없다가 필요해져서 관심가질수도있지 그게 왜?ㅋㅋ 원래 관심있었던양 징징대지 말라는건 대체 무슨 소린지ㅋㅋㅋ
부산대생이면 부대에 대해 다 알아야하나요?ㅋㅋㅋㅋ나참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징징댄다는 표현은 좀 웃기지 않으세요?ㅋㅋ저분이 왜없나요 힝ㅜ 부대 썩음ㅜ 이런것도 아니고ㅋㅋ 질문겸 약간의 불만을 표했을 뿐인데ㅋ
약속 안지켰다는 표현이 심기를 건드렸으면 정확히 지적을 하세요 두리뭉실 모른다니 징징댄다는 표현으로 모르는 사람 깎아내리지 마시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가 새로 이사간집 근처인가요?? 비유가 많이 이상하신듯 그리고 글쓴이글을 보면 유무를 물어본다기 보다는 없다는 것에 대한 불만이 더 강하게 표현 되어있음을 누가봐도 알 수 있습니다.
말투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어 친구가 없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부분이 총학이 공약으로 내세웠던 남휴게실 공약이 어떻게 진행되고 무산 됬는지 관심가지라는거 아닌가요?
뭐죠 이 모순은 저만 무슨 말인지 모르겠는건가요 관심 가지라는거 아닌가요?라고 하고 그전글은 관심없다 소리가 튀어나올 대목은 아니다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천수가지고 드립치시더니 또 갑자기 앞의 얘기는 왜하시는지도 모르겠구여 ㄷㄷㄷ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이해 되는데 말씀하신게 맞나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추천은 왜 조작하심? 짜증나게 라는 댓글 남기신 분이 저에게 할 소리는 아니라 생각됩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에서 업드려 자라 이건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