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5.03.22. 23:16
- 2571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화는 ㄴㄴ요..
저도 검고 출신인데
이득인지 손해인지 모르겠지만
내신점수가 그냥 수능점수만큼 받는거 말고는 다른거 없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끈하는게 아니라
그런 쪽으로만 생각하시지 말라는 건데..
님 댓글보면 그렇게 생각하실 분도 있을거 같아서 그렇게 적었습니다
위에 검고분도 아마 그렇게 느끼셨던 부분이 있으니 적으셨겠죠?
남들이 발끈한다 생각하지 마시고
본인의 화법에 문제가 없는지도 생각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같은 사람 어딘가 문제 있어보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혼자 이상한 사람되는거죠.
다른 사람들 다 님 발언에 태클걸고 동조하는 사람 없는데 이 정도면 나 자신을 돌이켜봐서 내가 틀렸나? 라고 생각해봐야하는거 아닙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 이상 댓글 달지 말아주세요 비논리적 발언에다가 자기가 맞다고 끝까지 우기는 사람이랑 말하는 데 에너지 아깝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 수능으로 의대 다시 풀린 첫 회고
건강상 문제아니라면 1학년 1학기 휴학 못합니다만..
올해 입학이아니라면 04학번 의대생이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원조건이 대학 4년 졸업 입니다
1학년때 평점이라면 지금 신입생은 아니라는건데
그렇다면 의전생이고 대학을 13살에 와서 졸업하지않은 이상 불가능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 조기입학이면 소문 다났을거라고 하는데.. 모르겠다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