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3.22. 23:16
  • 2571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6
멍한 나도풍란 15.03.22. 23:16
잘갔네요
0 0
싸늘한 금새우난 15.03.22. 23:20
?? 머죠 ㅋㅋ
0 0
난쟁이 금강아지풀 15.03.22. 23:22
의사 빨리 되겠네
0 0
무거운 자라풀 15.03.22. 23:23
난쟁이 금강아지풀
222
0 0
화난 느릅나무 15.03.22. 23:49
그게 가능함?
0 0
글쓴이 글쓴이 15.03.22. 23:56
화난 느릅나무
가능하더라구여......
0 0
건방진 율무 15.03.22. 23:52
치킨먹고싶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3.22. 23:56
건방진 율무
저도요! 밤엔치킨낮에도치킨
0 0
애매한 귀룽나무 15.03.23. 00:10
잘났긴한데 어디하자있을것같다?? 저희과에도 비슷한경우가있는데 첨엔 난사람인줄알았는데 좀 문제가많은애여가지고ㅋㅋ알고보면 검정고시출신은 얼마든지 쉽게들어올수있더라구요 수능으로온게아니라. 근데 의대면 일반과랑비교할수없는 넘사벽이니 얘랑비교하긴그렇고ㅋㅋ 지켜봐야알죠 확실한건 중고등생활안애본애라 철이없어서 대학와서 중고딩처럼 한다는거정도??
0 1
글쓴이 글쓴이 15.03.23. 00:22
애매한 귀룽나무
호.. 검정고시출신도 수능보는건줄 알았는데 그렇군영
0 0
무거운 대추나무 15.03.23. 00:31
애매한 귀룽나무
그렇지 않아요. 수능안보면 웬만한 이름있는 대학 못가요. 누가 검고생을 수시로 뽑아줘요..주위에 부산대급 이상 온 애들 다 정시 수능으로 왔고...검고로는 전문대나 지방사립4년제 갔어요..
0 0
애매한 귀룽나무 15.03.23. 00:33
무거운 대추나무
수능을 친지안친진 모르겠고 봉사시간100시간인가 200시간인가 그런전형으로온애있습니다 이런전형은 수능최저등급이 무의미할정도로 수시 최저등급보다낮아서. 딱 학점,공부하는거봐도 절대수능보고왔단생각 안들던데요ㅋㅋ
0 0
무거운 대추나무 15.03.23. 00:35
애매한 귀룽나무
아아 물론 저때랑은 많이 다를 수도 있겠네요. 지금은 홈스쿨러나 대안학교도 많은 시대니까..그런거로 갈 수 있는 제도도 있긴 할 거 같아요.
0 0
밝은 노랑제비꽃 15.03.23. 01:02
애매한 귀룽나무
혹시 몇 학번이신지? 제 봉사시간이 말씀하신 것 정도 되는데 그런 전형은 들어 본 적이 없어요.
0 0
애매한 귀룽나무 15.03.23. 01:05
밝은 노랑제비꽃
저는 10인데 그친구도10인지는 모르겠네요 나이가어려 학번으로생각안해서
0 0
밝은 노랑제비꽃 15.03.23. 01:15
애매한 귀룽나무
그런 전형이 있었다니... 차라리 봉사 활동 전형으로 했으면 쉬웠을 것을..ㅜㅜ 이래서 정보력이 좋아야 하는가봐요.
0 0
애매한 귀룽나무 15.03.23. 01:19
밝은 노랑제비꽃
저렇게들어와서 학고수준으로다니는것보면 꼭 그렇지도않아요 어떻게들어왔든 그이후에본인노력이 안따르면 큰메리트없으니 너무아쉬워안하셔도될듯 . . .
0 0
밝은 노랑제비꽃 15.03.23. 01:27
애매한 귀룽나무
그렇죠 ㅎㅎ 대학 들어오는 공부랑 대학 공부랑은 차이가 있더라고요 ㅎㅎ
0 0
부지런한 아주까리 15.03.23. 00:44
애매한 귀룽나무
검정고시 출신 무시합니까? 저 고딩 때 뜻이 있어서 자퇴내고 검고쳐서 수능쳐서 공대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성적도 과에서 손가락안에 꼽습니다. 검정고시 출신의 일반화는 피해주시죠.
0 0
애매한 귀룽나무 15.03.23. 00:49
부지런한 아주까리
제댓글이 어딜봐서 검정고시무시하고 일반화하고있죠? ㅋㅋㅋ 제가아는애경우 말했을뿐이고 겪어봐야알것같다고적혀있고 .확실한건 중고등생활안한 초졸이라 철없다정도라고 써져있잖아요 검고가 알고보면 들어오는쉬운방법이 있다한게 검고는 전부 수능안보고 쉽게들어온단말로 들렸나보면 그쪽이 자격지심있는것같은데요
0 0
건방진 율무 15.03.23. 07:32
애매한 귀룽나무
자격지심으로 말씀하신거아닌거같은데요? 글고 오해살만한글인듯한데요
0 0
초연한 뽕나무 15.03.23. 00:51
애매한 귀룽나무
요새 그런 전형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일반화는 ㄴㄴ요..
저도 검고 출신인데
이득인지 손해인지 모르겠지만
내신점수가 그냥 수능점수만큼 받는거 말고는 다른거 없었어요
0 0
애매한 귀룽나무 15.03.23. 01:02
초연한 뽕나무
일반화는 검고출신들이하는것같네요 어린나이에 검고보고 대학오면 다들잘난줄아는데 저도그렇게생각했구요. 아닌사람도있단댓글에 마이피누검고생들 다발끈하나요ㅋㅋ
0 0
초연한 뽕나무 15.03.23. 01:10
애매한 귀룽나무
과하게 반응하시는 것 같네요
발끈하는게 아니라
그런 쪽으로만 생각하시지 말라는 건데..
님 댓글보면 그렇게 생각하실 분도 있을거 같아서 그렇게 적었습니다
위에 검고분도 아마 그렇게 느끼셨던 부분이 있으니 적으셨겠죠?

남들이 발끈한다 생각하지 마시고
본인의 화법에 문제가 없는지도 생각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0 0
애매한 귀룽나무 15.03.23. 01:13
초연한 뽕나무
일반화댓글이 위에있는데도 또달려있어서 잠깐 발끈했구요저도ㅋㅋ 분명히 젤첫댓글에 저도난사람인줄알았다고적혀있는데 무시했단듯이 댓글달려서 그랬네요 제화법에도 문제가있고 본인들 보고싶은것만보는 분들도 문제가없는지 생각해보셨으면하네요
0 0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 15.03.23. 06:34
애매한 귀룽나무
님이 검정고시 합격자분들 기분 나쁘게 글 쓰셨음
0 0
애매한 귀룽나무 15.03.23. 11:37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
좋게생각안하고있으니까 기분나쁘게쓴건맞아요 어디문제있어보인다했지 수능으로안왔다고 무시하진않았죠ㅋ 그들에대한 내생각묻길래 내인식을말했을뿐이고 내가그렇게생각한다는데 다른거걸고넘어지네요다들 이건뭐 서연고다니는데 성격이상한애있다그랬더니 근데공부잘하는데요하는꼴이네요다들.
0 0
애매한 귀룽나무 15.03.23. 11:37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
좋게생각안하고있으니까 기분나쁘게쓴건맞아요 어디문제있어보인다했지 수능으로안왔다고 무시하진않았죠ㅋ 그들에대한 내생각묻길래 내인식을말했을뿐이고 내가그렇게생각한다는데 다른거걸고넘어지네요다들 이건뭐 서연고다니는데 성격이상한애있다그랬더니 근데공부잘하는데요하는꼴이네요다들.
0 0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 15.03.23. 12:01
애매한 귀룽나무
네 그러면 저도 제 생각 말할게요
님같은 사람 어딘가 문제 있어보이네요
0 0
애매한 귀룽나무 15.03.23. 12:34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
그쪽도 문제많아보여요^^
0 0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 15.03.23. 12:41
애매한 귀룽나무
ㅋㅋ 유치하네요
0 0
애매한 귀룽나무 15.03.23. 12:44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
유치의시작은 그쪽이죠ㅋㅋ 본인이검고라 발끈하나본데 아님말고 공부나해서저런소리안듣게하는게더빠를거에요ㅋㅋ
0 0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 15.03.23. 12:46
애매한 귀룽나무
검고아닙니다 마산구암고출신이구요, 검고라고 무시하는 건 잘못됬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주는 겁니다
0 0
애매한 귀룽나무 15.03.23. 12:47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
검고라고 무시한적없는데요? 성격이상한애봤다했지. 위에댓글들 다 안뵈나봐요 그쪽도 검고생들기분다쁘게썼다고 시작했지 무시했단소린 안했는데 참 어이없네요ㅋㅋ
0 0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 15.03.23. 12:50
애매한 귀룽나무
본인이 무시하는 발언을 해놓고서 무시안한다고 하면 뭐합니까
님 혼자 이상한 사람되는거죠.
다른 사람들 다 님 발언에 태클걸고 동조하는 사람 없는데 이 정도면 나 자신을 돌이켜봐서 내가 틀렸나? 라고 생각해봐야하는거 아닙니까?
0 0
애매한 귀룽나무 15.03.23. 12:54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
성격이이상하다는 내가갖고있는 그사람특성에대한 선입견이고 무시하다는 다른사람의 지위나 처지를 얕보다는뜻인데 제가 어딜 무시했는지 구체적으로말해주실래요?? 제가보기엔 이성적으로 접근못하고 하자있다에 전부 발끈하는 감정으로우기는사람으로밖에들 안보이네요
0 0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 15.03.23. 12:57
애매한 귀룽나무
끙. . 하자있다고 하는게 다른 사람의 처지를 얕보는 거 아닙니까?
더 이상 댓글 달지 말아주세요 비논리적 발언에다가 자기가 맞다고 끝까지 우기는 사람이랑 말하는 데 에너지 아깝네요
0 0
애매한 귀룽나무 15.03.23. 13:00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
본인 논리력에대해 대시생각해보길 권해드릴게요 하자있을것같다가 첫인상이고 겪어봐야 알것같다고 분명히 적혀있는데도 본인보고싶은것만보니 귀막고눈가리는인간이랑 무슨대화를하겠습니까ㅋ
0 0
애매한 귀룽나무 15.03.23. 00:10
잘났긴한데 어디하자있을것같다?? 저희과에도 비슷한경우가있는데 첨엔 난사람인줄알았는데 좀 문제가많은애여가지고ㅋㅋ알고보면 검정고시출신은 얼마든지 쉽게들어올수있더라구요 수능으로온게아니라. 근데 의대면 일반과랑비교할수없는 넘사벽이니 얘랑비교하긴그렇고ㅋㅋ 지켜봐야알죠 확실한건 중고등생활안애본애라 철이없어서 대학와서 중고딩처럼 한다는거정도??
0 1
무거운 대추나무 15.03.23. 00:33
17살에 의대면 천재예요. 일단 초졸이란 얘기거든요. 검고는 고교자퇴하고도 8개월후에 볼 수 있는데 16살에 중졸,고졸 검정고시 다 따고 수능까지 봤다는건..
0 0
글쓴이 글쓴이 15.03.23. 00:45
무거운 대추나무
지금은 휴학한거 같은데 1학년때 평점이라고하나요? 4.38 이라고 하데요...가능한거에여???
0 0
흔한 익모초 15.03.23. 00:45
친해지고 싶어요 허헣
0 0
저렴한 가죽나무 15.03.23. 00:56
이번 신입생요?
올해 수능으로 의대 다시 풀린 첫 회고
건강상 문제아니라면 1학년 1학기 휴학 못합니다만..
올해 입학이아니라면 04학번 의대생이구요.
0 0
저렴한 가죽나무 15.03.23. 00:59
저렴한 가죽나무
그리고 05~14학번은 의전생으로
지원조건이 대학 4년 졸업 입니다
1학년때 평점이라면 지금 신입생은 아니라는건데
그렇다면 의전생이고 대학을 13살에 와서 졸업하지않은 이상 불가능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3.23. 01:28
저렴한 가죽나무
신입생도 아니고 04학번도 아닌데..음..
0 0
저렴한 가죽나무 15.03.23. 18:09
글쓴이
의전 다니는 2학년 4학년 친구에게 물어보니 본과 1~4학년 및 예과생중에 17살에 입학한 학생 없다고 하네요.
그정도 조기입학이면 소문 다났을거라고 하는데.. 모르겠다하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