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성적이 똑같은데 이번 학기는 장학금이 안나온걸까요...
글쓴이
- 2015.03.23. 01:52
- 1740
전에랑 똑같은 학점에 등수도 비슷한데
접때는 168만원, 이번엔 0원.... 왜이러나요....
이번 학기 예치금이기에 나중에 전산 정상화되면 당연히 지급될 줄 알았는데
지급 안되서 일단 모은 알바비로 다 충당하긴 했는데.. 왜이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생회가 기성회비 괜하게 건드려서 그런거 아니에요?
0
0
포근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머위
허허...... 그럼 이제 나올 가능성 없다고 보면 되나요....
일본여행이고 자시고 전부 무산됐네요 히히
일본여행이고 자시고 전부 무산됐네요 히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부합시다!
0
0
포근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머위
뿌아앙!!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머위
추측성 댓글이면 좀 그렇지 않을까요... 사실관계 잘 알고 쓰셔야 할거같습니다만 ;;
0
0
잉여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마디풀
이런걸 한국사회에서는 합리적 의심이라하더군요
뭐 의심해볼수는 있잖아요 확답형으로 문장쓴것도 아닌데
뭐 의심해볼수는 있잖아요 확답형으로 문장쓴것도 아닌데
0
0
포근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님이랑 똑같아요!!ㅎㅎ 오히려 성적은 더 높게나오고 등수는같은뎅..ㅋㅋㅋ
0
0
운좋은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성적 업 등수 업 됐는데.. 더 잘 받읍시도!
0
0
피로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