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싫은수업 수강취소할지말지,,,
글쓴이
- 2015.03.23. 10:41
- 1210
현재 4학년 1학기이구요 일선수업하나듣고있는데 정말 어렵네요,, 후기보면 이수업이 워낙어렵기때문에 다들 어려워하니까 점수받기는 쉽다는데 제가 왜 이수업에 앉아있는지 참 회의감이드네요 교수님 말도 너무 빨리하셔서 따라가기도 힘들고,, 근데 이걸들으면 다음학기가 완전 프리하거든요 이걸 취소하고 다음학기에 다른걸 들으면 하나땜에 학교 나와야하구요,,(다른수업듣긴하는데 학기초에 마무리됩니다) 일선도 신청하기 힘든데 아떻게하면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라면 듣는데요. 사람들 열심히 안하는데다가 다음학기 편하게 된다면.. 근데 여기서 아무리 말들어도 결국엔 본인 맘대로해야죠 뭐 ㅋㅋ
0
0
수줍은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수세미오이
다른사람들은 열심히하는게 문젭니다 ㅠㅠ 점수도 잘 못받을것같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다음으로 미루면 다른사람들이 열심히 안할까요..?
0
0
수줍은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