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3.23. 10:48
- 1019
감사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무슨대답을 기대하시는지 모르겟네요 열심히하세요
0
0
어리석은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대답을 기대하시는지 모르겟네요 열심히하세요
0
0
어리석은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계 학생들도 어렵긴 마찬가지입니다 다만 용어 등에 익숙하다 뿐이지요 너무 힘들어서 이런 글 쓴 거 이해는 간다지만 자살충동까진 글쎄요 죽을 용기로 도서관에서 공부해보세요 본인의 의지에 따라 과탑도 가능합니다
0
0
때리고싶은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인가 보군요. 우선 그정도로 못따라 가시면 어차피 휴학은 안되니, 그냥 학고먹을 각오 하시고, 학교다니면서 전공공부 보다는 고등학교 수학 과학 기본서 공부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인강들으셔도 되구요.
어차피 C, D, F 학점은 재수강 해서 비쁠까지 올릴수 있으니까 그렇게 스트레스 받으시면 그냥 학고 한번 받고 휴학하고 고등학교 이과 기본서 보시는게 어떨지?
남자분이시면 어차피 군대 다녀오면 재수강 많이 해야 됩니다. ㅋㅋ
인강들으셔도 되구요.
어차피 C, D, F 학점은 재수강 해서 비쁠까지 올릴수 있으니까 그렇게 스트레스 받으시면 그냥 학고 한번 받고 휴학하고 고등학교 이과 기본서 보시는게 어떨지?
남자분이시면 어차피 군대 다녀오면 재수강 많이 해야 됩니다. ㅋㅋ
0
0
냉정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목표가 뚜렷하시거나 학업에대한 열의가없으면
그냥고졸취업하시는게나을꺼같네요
그냥고졸취업하시는게나을꺼같네요
0
0
안일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살 충동 느끼는건 사람마다 상대적인거기때문에 뭐저런걸로 자살이야 이런말하는건 좋지않은거 같구요 충분히 스트레스 받을수있는 상황이네요 이번학기 휴학은 안되니까 한학기는 해보시는데까지 하시다가 담 학기 휴학하고 기초부터 다지셔야할거같네요ㅠㅠ 한학기 망친거는 재수강듣고 하다보면 어느정도 회복가능하니 너무 낙심마세요
0
0
돈많은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는 최대한 버티시고 여름 때 군대를 가세요.
군에서 최대한 기초를 공부한 뒤에 다시 적응하면 괜찬을거 같은데요.
이번학기에는
수업이 끝나면 도서관에서 오늘 배웠던 내용을 이해할려고 하지 말고 다 외우세요.
고민만 하면 바뀌지 않습니다. 도서관에서 배웠던 지식을 최대한 자기것으로 만들고 틈틈히 시간을 투자하여서 고등학교 물리, 수학을 공부하세요.
과는 IT계열인거 같군요.
지금은 남들보다 뒤쳐진다고 생각해도 꾸준하게 노력하면 언젠가는 따라잡을수 있습니다.
군에서 최대한 기초를 공부한 뒤에 다시 적응하면 괜찬을거 같은데요.
이번학기에는
수업이 끝나면 도서관에서 오늘 배웠던 내용을 이해할려고 하지 말고 다 외우세요.
고민만 하면 바뀌지 않습니다. 도서관에서 배웠던 지식을 최대한 자기것으로 만들고 틈틈히 시간을 투자하여서 고등학교 물리, 수학을 공부하세요.
과는 IT계열인거 같군요.
지금은 남들보다 뒤쳐진다고 생각해도 꾸준하게 노력하면 언젠가는 따라잡을수 있습니다.
0
0
진실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 분들 좋은 조언 감사드립니다 ㅜㅜ 힘이 됬어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